실화탐사대 부산 김치냉장고 화재

실화탐사대 부산 김치냉장고 화재사고

최근 부산에서 연이어 발생한 의문 화재사고 놀라운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김정호 씨는 유독가스로 인한 갑작스런 사고로 여동생을 잃고 어머니마저 위급한 상태입니다. 어머니는 유독가스 흡입으로 심각한 폐질환을 앓고 있었습니다. 동생은 어머니를 구하려다 사망했습니다. 

12시간 전, 근방에서 비슷한 사건으로 연기는 낮잠을 자던 남자를 덮쳤고 다행히 이웃 주민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10일 뒤 의문 연기로 인한 세 번째 사고가 났습니다.

원인불명의 화재로 인해 발생한 연기이고 반경 6km 안에서 발생했고 사람들이 잠든 사이 발생했습니다. 화재원인은 김치냉장고였습니다. 

화재 현장에서 심하게 불탄 김치냉장고 모두 한 제조사 제품이었습니다. 2002년도 한해에 140만대를 판매했습니다. 바닥면이 다 타있어 김치냉장고가 발화 원인일 가능성이 크다고 했어요.

2002년에서 2007년 사이 만들어진 릴레이 소자를 쓴 김치냉장고로 잘타는 재질로 만들어 작은 부품 불꽃이 큰 화재로 이어 졌다고 합니다. 

제조사 측은 김치냉장고가 10년이 지나 책임이 전혀 없지만 피해액 절반은 주겠다고 했고 집주인이 피해를 본 주변 이웃들에게 먼저 손해배상을 하고 근거액을 제출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피해를 입은 여성은 조금만 늦게 나왔으면 죽었을 것이라며 9월 새벽 잠을 자던 중 연기가 방문 밑으로 들어와 잠이 깼고 김치 냉장고에 불이 붙어 있었다고 합니다. 

누리꾼 들이 여러가지 정황으로 추론해 예측하고 있는 상품은 ㅇㄴㅇㄷㅊ 라고 예상하는 듯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